top of page

주요 한인사회 소식 - 03.20.23




<LA> 오늘 새벽 치노 힐스 71번-FWY서 차량 주행 사고..4명 숨져


오늘 새벽 치노 힐스 지역 프리웨이에서 역주행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캘리포니아 고속도로 순찰대는 오늘 새벽 3시쯤 71번 프리웨이 남쪽 방면 치노 힐스 파크웨이 부근에서 사고가 발생했으며 이 사고로 차량 4대에서 4명이 숨졌다고 밝혔습니다. 역주행 차량 운전자가 약물에 취했었는지 여부 등은 알려지지 않고 있습니다.



<LA> OC한미노인회 주차장서 '차량내 절도 사건' 발생..용의자 사진 확보


오렌지카운티 한미노인회 주차장에서 차량 내 물품 절도사건이 발생했습니다.

노인회는 지난 14일 낮 1시 15분쯤 주차장에 한인이 세워둔 차량에서 가방을 도난당했다고 밝혔습니다. 가든그로브 경찰국은 용의자의 사진을 확보해 조사중이며 노인회는 추가 피해 발생을 막기 위해 경비원을 배치했습니다.




<뉴욕> 뉴욕~워싱턴DC 앰트랙 편도요금, 현행 100달러서 20달러로 할인


뉴욕에서 출발해 워싱턴DC에 도착하는 앰트랙 편도요금이 20달러로 할인됩니다.

앰트랙은 저녁 7시부터 새벽 5시 사이 뉴욕에서 공연이나 스포츠 경기를 관람하고 돌아오는 여행객을 위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워싱턴DC> 코스트코 판매 '냉동 유기농 딸기 제품' 리콜..A형 간염 바이러스 가능성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냉동 유기농 딸기 제품이 리콜됐습니다.

연방식품의약국 FDA는 오리건주 그레샴의 신 프루트사가 코스트코와 바이탈 초이스 시푸드, PCC 커뮤니티 마켓 등에 공급한 냉동 유기농 딸기가 A형 간염 바이러스 감염 가능성이 있다며 리콜한다고 밝혔습니다.




<SF> 폐쇄 요세미티 국립공원, 부분적 재개장..일출~일몰까지만 허용


겨울 눈폭풍으로 폐쇄했던 요세미티 국립공원이 부분적으로 재개장됩니다.

요세미티 국립공원 측은 일출부터 일몰까지 재개장되며 140번 하이웨이와 엘 포탈 로드를 통해서만 입장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기상상황이 좋아지면 오늘부터는 운영시간이 완전히 정상화 될 수도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7 views0 comments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