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주요 한인사회 소식 - 03.29.23




<LA> LA 한인회, 내일 오후 2시 사회보장국과 '메디칼 정보 웨비나' 개최


LA한인회가 사회보장국과 메디칼 관련 정보 제공 웨비나를 개최합니다.

한인회는 내일 오후 2시에 열리는 이번 웨비나에서 메디칼과 갱신절차, 푸드스탬프, 간병인 등에 대한 상세한 정보들을 제공하며 질문시간도 마련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LA> 이종문 회장, UC버클리 동아시아도서관에 '100만 달러' 기부


실리콘밸리 1세대 벤처 기업가이자 자선사업가인 이종문 회장이 UC 버클리에 100만달러를 기부했습니다.

이종문 암벡스벤처파트너스 회장은 UC버클리 동아시아도서관에 한국관련 자료 구매를 위해 기부했으며 학교 측은 기증자의 뜻을 기리기 위해 동아시아도서관 한국 컬렉션을 이종문 한국 컬렉션으로 변경한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도서관측은 앞으로 5년간 한국을 포함한 동아시아 국제정치와 한국 근현대사 관련 자료를 수집할 예정입니다.




<뉴욕> 샌드라 황 시의원, 4월 2일 퀸즈식물원서 '폐 전자제품 무료수거'


샌드라 황 뉴욕시의원이 다음달 2일 퀸즈식물원에서 폐 전자제품 무료 수거 행사를 시행합니다.

황 의원은 수거대상은 컴퓨터나 모니터, 프린터, TV 등 모든 전자제품이라며 집에 있는 폐 전자제품을 안전하고 합법적으로 폐기하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워싱턴DC> '글루턴 프리 리시스 브라우니' 리콜.."표기되지 않은 밀 성분 포함"


글루턴 프리 리시스 브라우니가 포장에 써 있지 않은 성분이 포함돼 있어 리콜됐습니다.

연방식품의약국은 글루턴 프리 리시스 브라우니 브리틀 제품에 앨러지를 일으킬 수 있는 밀제품이 포함돼 있지만 표기되지 않았다며 리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제품은 유통기한이 오는 11월 15일까지입니다.




<시애틀> 에버렛 월마트 매장, 4월 21일 폐쇄..'영업실적 부진-절도사건 급증'


에버렛 월마트 매장이 오는 4월 21일 문을 닫습니다.

월마트 측은 지난 2006년 개점한 99번 하이웨이 11400번지의 매장이 영업실적이 부진한 데 이어 절도사건이 급증하고 있어 폐쇄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3 views0 comments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