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주요 한인사회 소식 - 04.04. 23




<LA> 우리아메리카 정석영 신임행장 공식 취임..영업-글로벌 전문가


우리아메리카은행 정석영 신임행장이 공식 취임했습니다.

정 신임행장은 1996년 우리은행 입행 후 러시아 법인 법인장, 서대문영업본부 본부장, 미래전략단 본부장 등 영업과 글로벌 분야를 두루 거친 전문가로 2019년 이후 우리금융지주로 옮겨 리스크관리부분 부사장으로 재직했습니다. 정 행장은 급변하는 금융시장의 환경변화에도 굳건하고 단단한 은행으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LA> 메트로링크, 22일 '지구의 날' 맞아 버스-지하철 등 무료 운행


메트로링크가 오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기차와 버스, 지하철 등 무료로 운행합니다.

또한 지구의 날 기념으로 남가주 여행 사진 대회도 진행한다며 24일 전까지 사진을 이메일로 보낸 주민들 중 3명을 선정해 연간 무료승차권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뉴욕> 뉴욕 한복판서 친북 '우륵 심포니' 북한 찬양 콘서트 열어..항의 시위


뉴욕 한복판에서 친북 성향 교향악단 공연이 열려 파문이 일고 있습니다.

친북 성향 재미 음악인 리준무씨가 이끄는 우륵 심포니 오케스트라는 '꽃피는 4월의 봄'이라는 주제로 연 콘서트에서 북한 찬양 음악을 슬쩍 끼워 연주했다며 뉴욕 재향군인회와 구국동지회 등 탈북민과 한인들이 항의 시위를 벌였습니다.



<워싱턴DC> 퍼블릭스 수퍼마켓 판매 '빌트모어 훈제 연어' 리콜..리스테리아균 감염


퍼블릭스 수퍼마켓에서 판매된 훈제 연어가 리스테리아균 감염 위험으로 리콜됐습니다.

세븐 시즈 인터내셔널은 3월 14일 이전에 판매된 빌트모어 훈제 연어가 리스테리아균에 감염됐을 가능성이 있다며 리콜한다고 밝혔습니다.




<시애틀> 한인 은 양 앵커, NBC4 워싱턴 '데이트라인' 진행..아침프로서 옮겨


워싱턴 지역의 NBC4 뉴스 앵커인 한인 여성이 오후 4시와 오후 6시 골든타임대인 데이트라인으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NBC4 워싱턴은 은 양 앵커가 12년 동안 아침 프로그램을 진행했으며 앞으로는 데이트라인으로 옮긴다고 밝혔습니다. 양 앵커는 서울에서 태어나 3살 때 이민을 왔으며 지난 2002년 NBC4 워싱턴에 합류했습니다.

7 views0 comments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