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주요 한인사회 소식 - 04.06.23




<LA> LA시, 이번 달 말까지 '팟홀 수리'에 나서..팟홀 신고 당부


LA시가 이번 달 말까지 팟홀 수리에 나섭니다.

캐런 배스 LA시장과 모니카 로드리게즈 시의원은 도시 곳곳에 직원을 파견해 새로운 팟홀을 찾아내고 신고된 팟홀은 수리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팟홀 신고는 311 앱을 사용하거나 전화로 할 수 있습니다.




<LA> LA메트로, 지하철 역에서 노숙자 쫓기 위해 클래식 음악 틀어


LA메트로가 지하철 역에서 노숙자를 쫒기 위해 클래식 음악을 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메트로는 클래식 음악을 틀어 범죄를 감소시키고 노숙을 방지하는 것이 목표로 이로 인해 그래피티와 기물파손 등의 사고가 50% 이상 감소했다고 밝혔습니다.




<뉴욕> 시정부, '여름 청소년 고용 프로그램' 신청 접수..14~24세 10만명 대상


매년 여름 실시하는 여름 청소년 고용 프로그램 신청 접수가 시작됐습니다.

뉴욕시는 14세~24세 학생 10만명을 대상으로 7월 5일부터 6~7주동안 뉴욕시 공공기관과 비영리기관 등에서 유급 인턴과 파트타임 직원으로 일하며 직장생활을 경험하는 프로그램 신청이 시작됐다고 밝혔습니다. 마감은 오는 14일까지입니다.



<워싱턴DC> 지난해 9월 중단 메트로 옐로 라인, 5월 7일부터 재개..공사 완료


5월 7일부터 메트로 옐로 라인이 재개됩니다.

메트로측은 펜타곤과 랑팡 플라자 사이의 가교와 옐로 라인 연장 터널 공사가 끝나는 것을 의미한다고 밝혔습니다. 옐로 라인 공사 기간은 지난해 9월부터 시작됐습니다.




<SF> 중가주 샌베니토 카운티서 규모 4.5 지진 발생.."피해 보고 없어"


중가주 샌베니토 카운티에서 지난 4일 규모 4.5 지진이 발생했습니다.

연방지질조사국은 오후 3시 23분 트레스 피노스 인근을 진앙으로 규모 4.5 지진이 발생했으며 샌프란시스코와 새크라멘토까지 흔들림이 느껴진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습니다. 진앙은 홀리스터에서 남쪽으로 5.2 마일, 살리나스에서 북서쪽으로 20마일 정도쯤 떨어진 곳입니다.

1 view0 comments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