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주요 한인사회 소식 - 04.13.23




<LA> 시의회, 차량 촉매변환기 절도 처벌 강화..1천달러 벌금-6개월 이하 징역


LA시의회가 차량 촉매변환기 절도를 방지하기 위한 단속 강화안을 통과시켰습니다.

존 이 시의원이 발의한 이 조례안은 소유권 증명이 없는 촉매변환기를 가지고 있는 사람을 1천달러의 벌금 또는 6개월 이하의 징역형에 처하는 내용입니다. 지난해 LA에서 8천건의 촉매변환기 절도가 발생했으며 이는 지난 2018년보다 8배 이상 급증한 수치입니다.




<LA> ANC 온누리교회, 2023년 장학생 모집..신청 마감은 5월 31일


ANC 온누리교회가 2023년 장학생을 모집합니다.

ANC 장학위원회는 학비 인상과 더불어 팬데믹으로 인해 재정적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을 돕기 위해 최대 2천달러를 지원한다고 밝혔습니다. 신청마감은 오는 5월 31일까지로 장학위원회 웹사이트를 통해 접수할 수 있습니다.




<LA> 한인 기독교단체, 한인 싱글맘에 렌트비 1천달러씩 6개월 동안 지원


한인 기독교 단체가 형편이 어려운 한인 싱글맘들에게 렌트비를 지원합니다.

여성회복 사역을 펼치는 어컴퍼니 월드와이드는 마약이나 알코올 문제가 없는 20세 이상의 한인 싱글맘을 선정해 월 1천달러씩 6개월 렌트비를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18세 미만 자녀가 있는 싱글맘은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LA> 풀러튼 팍스 주니어 고등학교서 내일 '한국 문화의 밤' 행사 개최


풀러튼에 위치한 팍스 주니어 고등학교에서 한국 문화의 밤 행사가 개최됩니다.

내일 오후 4시부터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한복 체험 부스는 물론 다례 체험과 함께 가야금과 케이팝 공연을 즐길 수 있습니다.



<워싱턴DC> 샘스클럽, 창립 40주년 맞아 '연간 회원권 10달러 프로모션' 진행


샘스클럽이 창립 40주년을 맞아 첫 회원에게 연간 멤버십을 10달러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중 스탠다드 멤버십은 10달러, 무료 배송 등 혜택이 제공되는 플러스 멤버십은 70달러에 제공됩니다.

8 views0 comments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