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주요 한인사회 소식 - 04.28.23




<LA> LA시, 고장난 주차 미터기에도 주차 위반 티켓 부과..주의해야


LA시에서 고장난 주차 미터기로 주차위반 티켓을 받는 주민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주민들은 LA시가 지난해 미터기 고장 신고는 1만여 건 접수했고 주민 3천4백여 명이 주차위반 티켓에 대해 항의했지만 오직 33개 티켓만 기각했다며 불만을 토로했습니다.




<LA> 이번 주말 한인타운 버몬트길 선상 올림픽~피코에 '카니발' 운행


이번 주말 한인타운 한복판 버몬트 애피뉴에 이동식 카니발이 설치됐습니다.

경찰은 버몬트 애비뉴 선상 올림픽 블러버드와 피코 블러버드 사이 구간에서 카니발이 운영돼 교통이 전면 차단된다며 운전자들의 주의를 당부했습니다.




<LA> 제15회 다인 LA 개최..5월 12일까지 370여개 레스토랑 참여


오늘부터 LA곳곳에서 다인 LA가 열립니다.

오는 5월 12일까지 66개 지역의 370여개 레스토랑이 참여하는 제15회 다인 LA 행사에는 티켓이나 패스가 필요하지 않고 참여 매장을 방문한 후 프리 픽스 메뉴를 요청하면 됩니다.



<뉴욕> 주정부, 저소득 1만 8,500가정에 냉방기기 지원..5월 1일 접수 시작


뉴욕주가 저소득 취약계층에 대한 냉방 지원 사업을 실시합니다.

캐시 호쿨 주지사는 주내 저소득 취약계층인 최대 1만8천5백 가정에 에어컨과 선풍기 등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신청은 오는 5월 1일부터 시작돼 8월 31일 마감되지만 조기 마감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애틀란타> 5월 1일~9월 30일 54개 카운티서 '낙엽-쓰레기 태우기' 전면 금지


오는 5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귀넷과 풀턴카운티를 포함한 54개 카운티에서 소각행위가 전면 금지됩니다.

조지아 산림청은 대기 질 보호를 위해 풀턴과 귀넷, 디캡 등 카운티에서 주택 마당에서 낙엽이나 쓰레기를 소각하는 것을 금지한다고 밝혔습니다.

1 view0 comments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