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한인사회 소식 - 05.10.22





<LA> 25일~29일 뱅크오브호프 LPGA 매치플레이 '우승자를 맞춰라' 이벤트


오는 25일부터 29일까지 라스베이거스 셰도우크릭에서 뱅크오브호프 LPGA 매치플레이가 열립니다.

뱅크오브호프는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우승자를 맞춰라' 온라인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오는 27일까지 열리는 이번 이벤트에서 우승자를 맞춘 참가자 12명 중 1명에게는 아리아호텔 3박 숙박권과 골프 라운드, LG 스마트 TV, 무선 청소기, 공기 청정기 등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LA> 알버트 장 대표, LA 비즈니스 저널 '영향력 있는 CPA'에 선정


LA지역의 영향력 있는 소수계 공인회계사에 회계법인 김앤리의 알버트 장 대표가 선정됐습니다.

경제 주간지 LA비즈니스저널은 장 대표를 포함해 LA회계법인 소수계 중 가장 영향력 있는 CPA 28명을 발표했으며 장 대표가 로컬 비즈니스에서 원스톱으로 서비스하고 동종업계에서 우수한 리더십으로 이끌고 있어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 장 대표는 1994년부터 회계법인 김앤리를 이끌어 오고 있습니다.




<뉴욕> '아시안 문화유산의 달' 맨하탄서 사상 첫 '아시안 퍼레이드' 열려


5월 아시안 문화유산의 달을 맞아 오는 15일 낮 12시 맨하탄에서 사상 첫 아시안 퍼레이드가 열립니다.

한인권익신장위원회는 맨하탄 44스트릿 6애비뉴에서 출발해 6애비뉴를 따라 55스트릿까지 이어지는 이번 퍼레이드에는 한인과 중국계, 인도계 등 100여개의 아시안 단체들이 대거 참가할 예정이라며 많은 한인들의 관심을 당부했습니다.



<뉴저지> 6월 8일 예비선거 유권자 등록, 5월 17일 마감..17세 이상 시민권자


오는 6월 8일 실시되는 뉴저지 예비선거 참여를 위한 유권자 등록이 오는 17일 마감됩니다.

주 선거관리위원회는 17세 이상 시민권자는 등록할 수 있으며 이전 선거에 투표한 유권자는 새롭게 등록할 필요는 없지만 처음으로 투표한다며 마감일 전까지 반드시 등록할 것을 당부했습니다.




<시애틀> 조류독감 확산에 계란값 폭등..퍼스픽-스포캔 등 2곳서 감염 확인돼


워싱턴주까지 조류독감이 확산되면서 계란가격이 폭등하고 있습니다.

워싱턴주 농무부는 퍼스픽과 스포캔 등 2곳 민가의 닭장에서 조류독감이 확인돼 닭장에 있던 모든 조류를 살처분했다고 밝혔습니다. 닭 사료 가격이 인상되고 식료품 가격 전반도 큰 폭으로 상승하는 가운데 조류독감까지 가세하면서 현재 계란가격이 크게 오르고 있는 상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