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주요 한인사회 소식 - 06.17.22




<LA> 한인타운청소년회관 KYCC, 창업 한인 위한 '비즈니스 워크샵' 개최


한인타운 청소년회관 KYCC가 자영업자들을 위한 비즈니스 워크샵을 개최합니다.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저녁 6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워크샵에는 마틴 김 비즈니스 카운셀러를 포함해 솔레어 보험 솔루션 수잔 한 대표, 앤디스 컴퍼니의 앤디 손 대표, 그리고 뱅크오브호프 진 박 SBA 내셔널 마케팅 디렉터가 강사로 나서 창업계획과 자금 마련, 마케팅 등 다양한 내용을 설명할 예정입니다.




<LA> 퍼시픽시티뱅크, 토랜스 지점 이전..더욱 향상된 고객 서비스 다짐


퍼시픽시티뱅크 토랜스 지점이 이전했습니다.

어제 열린 오픈행사에는 헨리 김 행장과 이상영 이사장 등 은행관계자들과 지점 관계자들이 참석해 더욱 향상된 고객 서비스를 다짐했습니다. 새로운 지점은 새 토랜스 한남체인 마켓 북쪽 문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뉴욕> 주 예비선거 조기투표 내일 시작..26일까지 투표소에서 참여 가능


내일부터 뉴욕주에서 예비선거 조기투표가 시작됩니다.

올해 뉴욕주 예비선거는 6월과 8월 두차례에 걸쳐 실시되며 6월에는 뉴욕주지사와 부지사, 주검찰총장 등의 정당별 예비선거, 8월에는 연방하원의원과 주상원의원 선거에 나설 정당별 예비선거를 통해 오는 11월 본선거에 나설 후보를 뽑게 됩니다. 유권자들은 배정된 조기투표소에서 오는 26일까지 투표할 수 있습니다.




<워싱턴DC> 크로거사 아스피린-아이부프로펜 '리콜'.."약병이 열기 쉬워 위험"


크로거 브랜드의 아스피린과 아이부프로펜이 리콜됐습니다.

연방식품의약국 FDA는 300정이 들어있는 아스피린과 160정이 들어있는 아이부프로펜 약병이 아이들이 열기 쉽도록 되어 있어 위험하다며 리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제품들을 지난 2021년 7월부터 올해 3월까지 전국에서 판매됐습니다.



<시애틀> 경찰, 아시안 마사지업소 10여곳에서 강도 행각..20대 용의자 체포


시애틀 지역에서 아시안 마사지 업소를 대상으로 강도행각을 벌인 용의자가 체포됐습니다.

경찰은 20대 용의자가 최근 매리스빌 5곳을 포함해 킹카운티와 스노호미시카운티 지역의 아시안 비즈니스 업소들 10여곳을 노려 권총을 들고 들어가 강도행각을 벌였다고 밝혔습니다. 용의자는 아시안 업소들이 강도를 당해도 경찰에 신고하지 않을 것으로 생각해 아시안 업소들만 노린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