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주요 한인사회 소식 - 09.09.22




<LA> aT LA지사, 9월 29일 다운타운서 'K-푸드 레시피 콘테스트' 개최


오는 29일 미국내 한식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K-푸드 레시피 콘테스트가 열립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aT LA지사는 오는 29일 한국산 식재료의 우수성과 건강함, 그리고 활용도를 제고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다운타운 양반 소사이어티에서 열리며 전문 셰프들이 심사위원으로 나서 1위에게는 2천달러, 2위에겐 700달러, 3위에는 300달러의 상금이 주어지게 됩니다.




<LA> 5번 프리웨이, 보수공사로 11일~15일 폐쇄..캐스테익 루트 산불 영향


5번 프리웨이 북쪽 일부 구간이 보수공사로 인해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 폐쇄됩니다.

캘리포니아주 교통국은 지난 8월 31일 캐스테익 지역에서 발생했던 루트 산불로 인해 손상된 5번 프리웨이 도로 보수공사를 매일 밤 12시부터 다음날 오전 10시까지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뉴저지> 다음 달부터 천연가스 요금 인상..공급업체 따라 월 21~31달러


올 겨울 주민들의 난방비 부담이 커질 예정입니다.

뉴저지주 공공유틸리티위원회는 우크라이나 침공 등으로 인한 가스 공급난으로 다음달부터 천연가스 요금 인상안을 승인했다며 가정용 가스 요금은 월 평균 25달러 33센트 인상하게 된다고 밝혔습니다.



<워싱턴DC> 유통업체 타겟, '중고 카시트 교환 행사' 진행..9월 11일~24일


유통업체 타겟이 오는 11일부터 24일까지 중고 카시트 교환 행사를 진행합니다.

타겟은 일년에 두 번 중고 카시트를 가져오는 고객에게 새 카시트나 유모차, 유아용품을 20% 할인해 준다고 밝혔습니다.




<샌디에이고> 내일 발보아 파크서 추석 맞아 '한국 문화의 날 행사'..전통공연-놀이


샌디에이고 발보아 파크에서 추석을 맞아 한국 역사와 문화를 알리는 행사가 열립니다.

LA한국문화원과 샌디에이고 한국의 집은 내일 발보아 파크 내 국제평화의 집에서 한국문화의 날 행사를 연다고 밝혔습니다. 부채춤과 가야금 연주 등 전통문화 공연과 제기차기, 공기놀이 등 다양한 체험도 가능하며 불고기와 김치 등도 시식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