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주요 한인사회 소식 - 09.30.22





<LA> 남가주 해안 8곳에 '입수 금지령'..말리부-산타모니카-맨해튼 비치 등


남가주 지역 해안 8곳에 입수 금지령이 내려졌습니다.

LA카운티 공공보건국은 말리부 포인트와 산타모니카 피어, 마리나 델레이 마더스 비치, 맨해튼 비치, 그리고 레돈도 비치 등 해변 8곳의 박테리아 수치가 높아졌다며 해변에 들어가지 말 것을 당부했습니다.




<LA> 10월 3일부터 맥도날드-캑터스 플랜트 플리 마켓, '어른용 해피밀' 출시


오는 10월 3일부터 맥도날드가 캑터스 플랜트 플리 마켓과 함께 어른을 위한 해피밀을 특별 출시합니다.

맥도날드는 가장 인기있는 메뉴인 빅맥이나 10피스 치킨 맥너겟, 프렌치 프라이와 음료가 들어있으며 그리미스와 햄버글라, 버디, 그리고 캑터스 버디 등 4가지 피규어 인형도 서프라이즈로 포함되어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캑터스 플랜트 마켓의 한정판 굿즈인 티셔츠와 후디, 그리미스 의자 등의 다양한 상품들도 출시돼 독점 판매됩니다.




<뉴욕> 롱아일랜드레일로드 포트워싱턴 급행 열차, 축소 없이 현행대로 운행


오는 12월부터 축소될 예정이었던 롱아일랜드레일로드 포트워싱턴 급행열차가 현행대로 운행됩니다.

롱아일랜드레일로드는 절반으로 축소하려던 포트워싱턴 노선을 통근객들의 요청에 따라 공청회를 거쳐 원래대로 유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보스턴> 매사추세츠 하수도서 코로나바이러스 검출량 폭증..전문가들 우려


최근 매사추세츠 하수도에서 코로나바이러스 검출량이 폭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매사추세츠수자원공사는 하수도의 바이러스 검출량은 현재의 감염도를 알 수 있는 최고의 지수이기 때문에 최근 급증은 우려스럽다고 밝혔습니다. 전문가들은 늦가을과 겨울 코로나 바이러스가 한차례 폭증세를 보일 것으로 보이지만 백신접종과 항체형성 등으로 예전만큼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시애틀> 어린이병원에 환자들 급증해 대기시간 길어져..대부분 '독감 등 호흡기 질환'


시애틀 어린이병원에 환자들이 많아지면서 초비상이 걸렸습니다.

토니 우드워드 응급치료부장은 코로나 팬데믹 초기에 잠깐 뜸했던 환자들이 점점 늘어나 병상이 딸리고 대기 시간이 길어지면서 일부 환자들은 대기실에서 진료를 받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환자들은 대부분 독감 등 호흡기질환이라며 독감 주사를 반드시 맞을 것을 당부했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