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주요 한인사회 소식 - 10.20.22






<LA> 한미은행, 데빗카드 고객 위한 특별 이벤트..'1달러당 1포인트' 2배


한미은행이 데빗카드 고객들을 위한 특별 혜택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한미은행은 데빗카드 서명 결제할 경우 리워즈를 기존보다 2배 증가한 1달러당 1포인트씩 적립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내년 2월 말까지 진행할 예정입니다. 일레인 박 전무는 앞으로 고객에게 보다 많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추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LA> 파워볼 복권 추첨서 당첨자 나오지 않아..토요일 '5억 5천만 달러'


어제 열린 파워볼 복권 추첨에서 당첨자가 또 나오지 않았습니다.

캘리포니아주 복권국은 당첨금 5억8백만 달러가 걸린 복권 추첨에서 번호를 모두 맞춘 티켓은 판매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이로써 오는 23일 열리게 되는 다음 추첨의 당첨금은 5억5천만 달러로 오를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뉴욕> 20일~22일 개최 팰팍 거리축제, 결국 취소..타운 정부-의회 승인 안해


오늘부터 개최될 예정이었던 팰팍 거리축제 행사가 결국 열리지 못하게 됐습니다.

팰팍 상공회의소는 지난 8월부터 타운정부와 타운의회에 수차례 승인 요청을 했지만 타운의회는 상공회의소가 투명하게 운영되는 단체인지 확인하기 어렵고 책임보험에 가입되지 않았다는 이유로 승인결정이 내려지지 않아 행사를 개최할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워싱턴DC> 입양아 출신 한인 첫 육군 준장 탄생..병참 사령관 마이클 시글


입양아 출신의 한인이 한인으로써는 첫 육군 준장으로 승진했습니다.

미 육군은 마이클 시글 대령이 조 바이든 대통령의 지명과 연방 상원 인준절차를 마치고 준장으로 승진했다고 밝혔습니다. 시글 준장은 미 육군 병참 부서의 교육을 책임지는 제57대 병참 장군으로 부임했습니다.




<워싱턴DC> 애봇사, 시밀락 2온스 분유 리콜.."뚜껑 밀봉되지 않아 제품 변질 우려"


애봇사가 시밀락 등 유아와 어린이용 분유 제품을 리콜했습니다.

애봇사는 오하이오주 콜럼버스에 있는 공장에서 제조된 시밀락 분유 2온스 제품 일부가 뚜껑이 완전히 밀봉되지 않아 제품이 변질될 수 있다며 리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제품을 섭취했을 경우 설사나 구토 등 위장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