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주요 한인사회 소식 -11.01.22






<LA> 파워볼 복권 추첨서 1등 당첨자 나오지 않아..당첨금 12억 달러


파워볼 복권 추첨에서 1등 당첨자가 또 나오지 않았습니다.

이로써 파워볼 당첨금은 12억 달러로 오를 전망이며 이는 미 전체 복권 역사상 4번째로 높은 금액입니다. 다음 추첨은 내일 밤입니다.




<LA> 코리안커뮤니티서비스, 어바인에 저소득층 한국어 클리닉 오픈


한인들이 다수 거주하고 있는 어바인 지역에 한국어로 상담하고 진료를 받을 수 있는 저소득층을 위한 클리닉이 오픈했습니다.

코리안 커뮤니티서비스는 어바인 클리닉을 오픈했다며 메디칼, 메디케어 환자 뿐만 아니라 무보험 환자도 진료한다고 밝혔습니다.




<뉴욕> 뉴욕시, 직원 4인 이상 모든 기업대상 '채용공고 급여' 공개 시행


뉴욕시의 채용공고 급여 공개 의무화가 시행됐습니다.

뉴욕시의회는 뉴욕시에 소재하는 직원 4인 이상의 모든 기업들을 대상으로 채용공고 시 해당 일자리에 대한 최저 임금과 최고 임금 등 급여 범위를 반드시 공개적으로 명시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워싱턴DC> 연방의회 최초 '김치 축제' 열려..12월 6일 의회 도서관서 행사 진행


연방 의회 최초로 김치 축제가 개최됩니다.

미주한인이민사박물관은 오는 12월 6일 워싱턴DC 연방의회 도서관에서 김치의 날 축하 행사가 열리며 김치 담그기 시연과 함께 김치를 이용한 다양한 음식을 의회 관계자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내년 1월 3일 연방의회 임기가 종료되기 전 김치의 날 결의안을 통과시키기 위해 의회 내 여론을 환기하겠다는 목적입니다.



<시애틀> 아마존 '베이직 이큐젝큐티브 책상 의자' 리콜..바닥 플라스틱 부러져


아마존에서 판매하는 책상 의자가 리콜됐습니다.

아마존은 베이직 이큐젝큐티브 책상 의자의 바닥에 있는 수평 플라스틱 조각이 부러졌다는 13건의 보고를 받았다며 이 의자를 구입한 소비자들은 즉시 환불할 것을 당부했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