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주요 한인사회 소식 -12.06.22





<LA> 16일 저녁 6시 30분 한국교육권에서 '지휘자 김영균 교수 음악회' 열려


지휘자 김영균 교수의 음악인생 55주년을 기념하는 음악회가 오는 16일 저녁 6시 30분 한국교육원 1층 소극장에서 열립니다.

에이콤 이광진 대표가 연출하고 LA재즈 코럴이 주최하는 이번 음악회에는 김영균 교수의 자작곡 합창곡과 클래식에 팝을 더빙 편곡한 피아노 연주를 포함해 후배 뮤지션 강진한, 박강서, 변성용, 소프라노 채정연, 팝 피아니스트 캘리 최 등이 헌정공연으로 함께 무대에 서게 됩니다.




<LA> 연방우정국, 12월 말까지 취업박람회 개최..2만명 직원 채용 계획


연방우정국 USPS가 오늘부터 12월 말까지 취업박람회를 개최합니다.

USPS는 LA와 벨플라워, 가디나, 샌페드로 등 오피스에서 오전 10시부터 취업박람회를 개최하며 2만 명의 풀타임과 파트타임 직원을 채용할 계획입니다.



<워싱턴DC> 크래프트 하인즈 '오스카 마이어 햄 앤 치즈 로프' 리콜..오염 가능성


크래프트 하인즈 푸드의 오스카 마이어 햄 앤 치즈 로프 제품이 리콜됐습니다.

연방농무부는 16온스의 제품 제조 과정에서 가공되지 않은 식품에 사용된 장비가 사용돼 오염됐을 가능성이 있다며 2천4백 파운드를 리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제품은 지난 10월 10일에 생산됐으며 유통기한은 2023년 2월 7일까지입니다.




<시애틀> 차 위에 쌓인 눈 치우지 않고 운전하면 '553달러' 벌금 폭탄 발부..주의


최근 시애틀 등 워싱턴주 서부에 눈이 내린 가운데 차 위에 쌓인 눈을 치우지 않은 상태로 운전을 하던 운전자에게 벌금 폭탄이 내려져 주의가 요망됩니다.

경찰은 브레머튼 남쪽 16번 도로를 달리던 운전자를 적발해 553달러의 티켓을 발부했다며 차량을 출발하기 전에 반드시 차에 쌓인 눈을 치우고 운행을 할 것을 당부했습니다.




<SF> 교통국, 1번 하이웨이 빅 서 구간 '일시 폐쇄'..낙석 제거-안전 점검


1번 하이웨이 빅 서 지역 구간이 일시 폐쇄됐습니다.

캘리포니아주 교통국은 지난 주말 내린 비와 강풍으로 인해 빅 서 북쪽 산간지역에서 진흙이 흘러내리고 바위가 굴러 떨어졌다며 낙석 제거와 안전 점검을 위해 차량 통행을 제한했다고 밝혔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