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주요 한인사회 소식 - 12.13.22





<LA> LA '한파주의보' 발령..최저기온 30도까지 떨어져 결빙피해 우려


LA에 한파주의보가 발령됐습니다.

국립기상청은 샌퍼난도 밸리와 산타 클라리타 등 지역의 최저기온이 30도까지 떨어져 식물들이 결빙 피해를 입을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샌버나도 산간지역과 5번 프리웨이 그레이프바인 지역에는 눈이 많이 내려 겨울 폭풍 주의보가 발효됐습니다.




<LA> 경제 전문지 포브스, 주목 30인에 '제니 김 틱톡 북미 매니저' 선정


경제 전문지 '포브스'가 선정한 소셜미디아 분야 주목할 30세 미만 기업인 30명에 한인 여성이 선정됐습니다.

포브스는 LA에 위치한 동영상 공유 플랫폼 틱톡에서 북아메리카 담당 최연소 매니저인 제니 김씨가 넷플릭스와 디즈니 등 엔터테인먼트 파트너들과의 협업, 그리고 새로운 사용자들을 플랫폼으로 이끄는데 기여했다고 밝혔습니다.




<워싱턴DC> 연방하원, 북 가족 상봉 촉구 '국방수권법안' 통과..한국과 협의해야


연방하원에서 한인이 북한에 있는 가족과 상봉하는 방안을 촉구하는 국방수권법안이 통과됐습니다.

미셸 박 스틸과 영 김, 앤디 김, 메릴린 스트릭랜드 등 한국계 의원들이 주도적으로 참여한 이번 법안은 미 정부가 한인들의 북한 가족 상봉을 위해 한국 정부 등과 화상 상봉 등을 협의해야 하는 조항이 포함돼 있습니다. 이 법안이 상원을 통과하면 조 바이든 대통령의 서명만을 남겨놓게 됩니다.



<워싱턴DC> SSI 수혜자, 30일부터 연금 '8.7% 인상'..개인 914달러-부부 1,371달러


소셜시큐리티 수혜자들이 이번 달 말부터 8.7% 인상된 연금을 받게 됩니다.

연방정부는 오는 30일부터 개인은 현행 841달러에서 914달러로, 부부는 현행 1,261달러에서 1,371달러를 받게 된다고 밝혔습니다.




<워싱턴DC> 연방식품의약국, 디텍트사 코로나 진단검사 키트 리콜..'결과 오류'


디텍트 코로나 진단검사 키트가 전면 리콜됐습니다.

연방 식품의약국은 디텍스사에서 제조한 코로나 키트 진단 결과 양성이지만 음성으로 나타나는 등 검사 오류로 인해 리콜한다고 밝혔습니다. 테스트기는 지난 7월 26일부터 8월 26일까지 배송됐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