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프로필

가입일: 2024년 8월 6일

소개

0 개의 좋아요
0 개의 댓글
0 개의 베스트 답변

게시물 (283)

2026년 2월 11일1
메릴랜드 고교서 총격..학생 1명 부상, 용의자 학생 체포
메릴랜드주의 한 고등학교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해 학생 1명이 다쳤습니다. 총격은 어제 오후 2시 15분쯤, 워싱턴DC 인근 교외 지역인 록빌에 위치한 토머스 S 우튼 고등학교 교내 복도에서 발생했습니다. 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복도에서 총상을 입은 16살 남학생을 발견했고, 피해 학생은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상탭니다. 용의자 역시 같은 학교에 재학 중인 16살 남학생으로, 사건 직후 학교 인근에서 신원이 확인돼 곧바로 체포됐습니다. 경찰은 사건 직후 학교를 봉쇄하고 추가 용의자 수색에 나섰지만, 더 이상의 위협은 없는 것으로 확인됐으며, 현재 범행 동기와 총기 반입 경로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0
0
2026년 2월 11일1
부패 인식 악화..미국, 글로벌 순위 29위로 하락
미국이 국제 부패 인식 지수에서 사상 최저 순위로 떨어진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독일에 본부를 둔, NGO 단체 국제투명성기구가 발표한 지난해 공공부문 부패 인식 지수에서 미국은 전년보다 한 계단 하락한 29위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해당 지수가 현재 방식으로 집계되기 시작한 2012년 이후 가장 낮은 순윕니다. 미국의 종합 점수도 100점 만점에 64점으로, 10년 연속 하락세 속에서 역대 최저치를 나타냈습니다. 국제투명성기구는 트럼프 행정부의 최근 조치가 부패 인식 악화에 영향을 미쳤다고 분석했습니다.

1
0
2026년 2월 6일1
펜실베이니아 병원 화재..환자 70여 명 긴급 이송
펜실베이니아주에서 병원 건물 화재로 환자와 의료진이 긴급 대피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딕킨슨 시티 소방국에 따르면, 화재는 어젯밤 9시쯤 리하이 밸리 병원 지붕에서 시작됐습니다. 불은 병원 내부로 번지지는 않았지만, 연기가 유입되면서 병원 전체에 대피 조치가 내려졌습니다. 이 사고로 입원 환자 77명 전원이 인근 의료시설로 긴급 이송됐으며, 이 가운데 중환자실 환자 6명은 우선적으로 대피했습니다.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은 가운데 당국은 건물 사이에 설치된 방화벽이 불길 확산을 막아 본관 피해를 최소화했다며,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1
0

dhlee2123

편집자
운영자
더보기
LALASBS
CHANNEL
NEWS
BUSINESS
CAREERS
CONTACT US
Recruitment
Featured Jobs
  • Instagram
  • White Facebook Icon

The SBS International Logo is a service mark of SBS International, Inc., and SEOUL BROADCASTING SYSTEM is a registered service mark of  Seoul Broadcasting System, used under license.

© 2007-2024. SBS International, Inc. All rights reserved.

© 2035 by TheHours. Powered and secured by Wix

bottom of page